티스토리 뷰
배우 김혜수씨가 노개런티로 영화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무슨 영화이길래 출연 하는 것인지 한번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혜수씨가 개봉을 앞둔 다큐멘터리 "밥정" 홍보를 위한 전방위적 활동을 약속하였다고 합니다. 모든 관련 활동은 노개런티로 출연한다고 하였습니다. 어떤 이유로 노개런티로 이렇게 할 수 있는건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김혜수씨는 이 다큐멘터리 주인공인 임지호 셰프와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이어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아울러 지난 해에 DMZ 다큐영화제를 직접 찾아 "밥정"을 처음 접했다고 합니다. 영화의 완성도와 메시지에 매료된 배우 김혜수 씨가 정식 개봉을 앞두고 보다 많은 관객분들이 공유하길 바라는 마음에 홍보 대사에 적극 응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배우 김혜수 씨는 이 다큐의 특별 영상 나래이션, 추천 영상 등에 직접 나서서 영화를 홍보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혜수는 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하이애나' 에 출연 중입니다. 김혜수의 안방극장 복귀는 2016년 히트작이였던 tvN '시그널' 이후 4년 만입니다.
이번에는 노개런티로 다큐영화에 참여하면서 영화 홍보까지 해주는 배우 김혜수씨의 좋은 소식을 들으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식이였습니다.
댓글